FAQ

뒤로가기
제목

[공지]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 처리 기준은 무엇인가요?

작성자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6-09-29

조회 4609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펀잇쳐스의 제품은 A/S가 가능합니다. (매트리스, 의자, 패브릭 등 아웃소싱제품은 제외)

A / S 규정


1. 구입설치 후 1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경우에만 무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2. 구입설치 후 1년 이내에도 ① 소비자의 과실 ② 천재 지변 (화재 지진, 수해, 낙뢰 등)으로 인해 발생할 경우 수리, 교환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3. 구입설치 후 1년이 경과 된 제품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4. 사용자 혹은 개인 수리, 자의에 의해 개조 및 변경된 상품은 정상적인 품질 보증이 불가합니다.
5. 전시품, 아웃렛 제품의 경우, 구입시 확인된 하자를 사유로 교환 및 무상 수리를 요구 할 수 없습니다.
6. 자사 생산제품이 아닌 소싱제품의 경우, 고객님이 직접 공급업체측에 AS요청하여 처리됩니다. (*공급사 피해보상규정 적용)
7. 처리기한은 신청접수후 1주에서 1개월 소요.
8. A / S 진행 기간 중 대체품 제공 불가합니다.

* 위 규정에 정의되지 않은 경우, 한국의 소비자피해보상 규정에 준함

*제품 하자가 아닌 경우


1. 고객 부주의에 의한 파손
예) 이동 서랍 바퀴 스토퍼를 풀지 않은 채 이동시켜 바퀴가 헛도는 현상
목재 상판, 선반에 화분, 물컵 등에서 발생한 물이 에지틈으로 스며들어 부풀어오르는 현상
2. 상판/선반의 목재 무늬 차이
3. 금속부품 극소부위 미도장 (파티션 내부 프레임, 와이어수직, 각종 브라켓 외)
- 분체도장시 프레임을 고리에 도장작업을 하게되는데, 불가피하게 고리에 거는 부분 미도장 발생가능
4. 파티션 커버의 경우, 펠트 소재 특성상 사용중 약간의 늘어짐 현상
5. 제품사용시 발생하는 소음
- 넉다운(조립식) 제품/모듈제품의 특성상 주기적으로 볼트 조임상태 점검하고 조여주며 사용권장.
- 침대갈비살의 경우, 구조적 특성상 소음이 발생할 수 있음


AS 신청방법

홈페이지 상단 SUPPORT > 1:1 문의 > AS문의 선택 후 신청해 주세요.
주문자 정보, 주문시기, AS요청내역, 사진첨부 등에 대한 필수 정보를 기재해주셔야 좀 더 빠른 A/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S에 대한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전화 및 1:1 채널톡, 메일 접수는 불가한 점 양해말씀드립니다.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Back to Top